winexec함수는 스트링 값을 읽을 수 없어서 선택된 스트링을 실행시킬 수
없는 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쩝..
제가 코딩하려는 것은 한국형 '선택연주기 파워플레이'와 같은 것을 코딩
하려거든여... 고로 순서대로 연주할 파일들을 리스트 박스에 옮겨 놓은후
그 파일이 ra, mp3, wav 이면 각각의 연주기를 호출해서 실행하는 것이죠..
예를 들면
aaa.ra
bbb.mp3
ccc.ra
ddd.wav
eee.mp3
이러한 파일 순으로 리스트박스에 선택 됐다면 aaa.ra를 연주 후 다 끝나고
bbb.mp3가 실행되고 그 음악이 다 끝나면 ccc.ra가 실행되고.... 이런 식이
거든여... 고로 winexec함수를 사용하게 되면 스트링 값을 읽을 수 없기에...
제가 원하는 데로 코딩이 안됩니다.... 그래서 저번(아래 질문)에 프로그램
소스를 공개 하면서 질문을 했었는데...
그 프로그램의 코딩내용은 대충 이렇습니다..
1. 파일 리스트 박스에 있는 ra, wav, mp3 파일을 임의로 선택했을 경우
순서대로 선택된 파일을 그때 그때 마다 리스트 박스에 출력한다.
2. 버튼을 누르면 각각 선태된 파일의 확장자를 읽어내어 ra이면 리얼플레이어가
mp3이면 winplay3를 wav면 wav를 연주한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shellexec를 사용했었는데... 이것을 이용해서 한 파일이
실행된 후 다음 파일을 실행 다시 기다리고 다음 파일 실행하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이제 질문이 제대로 됐나?? 후후)
암튼 델파이 잘하시는 분 꼭 가르쳐 주시와여~~~~
ps.저는 아직도 델파이 1.0써요... 2.0 ,3.0버젼일 경우도 함꼐 가르쳐 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