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cs32 Library 1.2가 공개되고 바로 다음날 패치1이 나온지 보름도 안되어서
패치2와 패치3가 연달아 나왔군요. -.-;;
기능 자체는 아주 쓸만한데..
패치가 이렇게 잦은 것을 지원이 좋다고 해야 할지, 아니면 누더기 코드라고 눈쌀을 찌푸려야
할지 참 황당하네요.
패치3에 이때까지의 모든 패치가 다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패치3만 올립니다.
1.2 자료를 올린 글에도 패치1을 지우고 대신 패치3를 올려놓겠습니다.
그럼에도 다시 올려놓는 것은, 다시 올리지 않으면 새로 패치가 나온 게 잘 안드러나서입니다.
(일주일쯤 후에 이 자료는 삭제하겠습니다.)
그리고.. 빌더에서 GR32_CB5.bpk를 컴파일할 때 GR32_CB5.lib 파일이 없다고 하면서 컴파일
에러가 나면, GR32_CB5.bpk 파일을 텍스트에디터로 열어서 <LIBRARIES ..> 항목과 <SPARELIBS ..>
항목의 GR32_CB5.lib를 삭제하신후 다시 열어서 컴파일하면 됩니다.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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