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빌더 6에서 아래 터치 키보드 관련 c++ 소스를 컴파일 하고 싶습니다.
컴파일 하면 Undefined symbol 'IFrameworkInputPane' 에러가 나고요
#include "Shobjidl.h" 에 있어야 하는데 제 해더 파일엔 없더라고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결이 가능 할까요?
#include "stdio.h"
#include "Shobjidl.h"
#include "Windows.h"
bool GetKeyboardRect( RECT *r ) {
IFrameworkInputPane *inputPane = NULL;
bool result = false;
HRESULT hr = CoInitializeEx(NULL, COINIT_APARTMENTTHREADED);
if (SUCCEEDED(hr)) {
hr = CoCreateInstance(CLSID_FrameworkInputPane, NULL, CLSCTX_INPROC_SERVER, IID_IFrameworkInputPane, (LPVOID*)&inputPane);
if (SUCCEEDED(hr)) {
hr=inputPane->Location( r );
if (SUCCEEDED(hr)) {
result = true;
if( r->left == 0 )
if( r->right == 0 )
if( r->top == 0 )
if( r->bottom == 0 )
result = false;
}
inputPane->Release();
}
}
CoUninitialize();
return result;
}
int main()
{
HRESULT hr;
hr = CoInitialize(0);
RECT r;
bool result = GetKeyboardRect( &r );
printf( "result=%d RECT=%d,%d,%d,%d\n", result, r.left, r.top, r.right, r.left );
return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