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장애가 발생하여 문의 드립니다. 해결이 가능하신 개발자 분 계시면 사례 드리겠습니다.
POS 교체와 함께 OS가 WE POS (XP계열)에서 POS READY7으로 변경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변경하여 운영중 1주일만에, 데몬서버(통신)쪽에 “소켓에러72”라는 에러가 나타나며, 데몬서비스가 다운되는 증상이 나왔습니다.
이로 인하여 운영중인 전체 POS가 “오프라인”이 되어, 매출을 일으킬수 없게 되었으며, 데몬 서버 서비스를 재가동하여, POS 운영을 하게되었습니다.
XP로 변경하여 사용하면, 데몬 장애는 일어 나지 않으며 POS READY7을 사용하면 장애가 나옵니다.
장애시 스닝핑 로그를 남겼으나, 정확한 분석이 되지 않아 원인 파악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버는 IBM AIX 이며, 데몬 개발언어는 C 입니다.
도움이 가능하신분 계시면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02-2624-7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