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또 이렇게까지 수고를....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빌더(TWx) 님이 쓰신 글 :
: GPU 그래픽 커널모드 드라이버는 랜더링을 위해, 역시 커널모드로 동작하는 D3D 레이어와
: 서로간에 인터페이스를 주고 받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디바이스 드라이버 개발킷트를 확인해보니
: 커널모드 Include 디렉토리에 관련 헤더파일이 있네요. (d3dkmth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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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록 커널모드에서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만들 때 사용하는 헤더파일이지만 thunk 라는 용어가 사용되는 것을 보면
: 커널모드와 유져모드 사이에서 Thunk 역할을 해주는 Undocumented API 라도 있을 듯 한데... 이건 확인해 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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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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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3DKMTQueryStatistics() 라는 Undocumented API가 있네요.
: d3dkmthk.h 헤더와 D3DKMTQueryStatistics().. Undocumented API를 이용하면
: GPU Load 부하 정도는 알아 낼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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