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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574] Re:책보고 지뢰찾기 게임 만들던중 소스가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김윤태 [] 3281 읽음    2017-09-16 14:53
각각의 칸을 다 돌면서
각칸의 주변의 지뢰가 몇개 있는지
조사 하는 코드네요

이해안되면 소스를 디버깅 해보면서
분석 해보세요



박성준 님이 쓰신 글 :
: 1. 개발/실행 플랫폼
:   (1) OS : Win7 64bit
:   (2) 개발툴 : RADStudio 10.2
:   (3) 사용 Database :
:
: 2. 개발 중인 프로그램
:
: 3. 질문 내용
:     for (row = 0; row < 16; row++)
:     {
:              for (col = 0; col < 16; col++)
:              {
:                minesNearby = 0;
:                for (nRow = row - 1; nRow <= row + 1; nRow++)
:                {
:                  if (nRow < 0) continue;
:                 if  (nRow >= 16) continue;
:
:                 for (nCol = col - 1; nCol <= col + 1; nCol++)
:                   {
:                      if (nCol < 0) continue;
:                      if (nCol >= 16) continue;
:                      if (Bomb_Matrix[nRow][nCol].Exist
:                           == MINE_EXIST)
:                                    minesNearby++;
:                      }
:                 }
:                      Bomb_Matrix[row][col].Count = minesNearby;
:            }
:    }
:
: 위의 소스가 이해안되서 주석좀 부탁 드려도 될지 해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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